Nelson Online Journal

[리자드] 피플 | 루카 페드로띠, 리자드 CEO-outdoornews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Made with Flare More Info'> 0 Flares ×

피플 | 루카 페드로띠, 리자드 CEO
“리자드의 제품들은 모든 사고의 중심을 발에 두고 만듭니다”


▲ 2013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에서 만난 루카 페드로띠 CEO.
도마뱀을 뜻하는 ‘리자드(Lizard)’는 이탈리아의 신발 브랜드다. 신발만을 전문으로 만들기에 리자드의 모토는 ‘발에게 물어봐(Let Your Feet Talk)’이다.

지난 7월 열린 2013 유러피언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에서 리자드는 신발 브랜드인 라스포르티바, 아쿠, 등반장비 브랜드인 그리벨 등 여러 이탈리아 브랜드와 함께 기자들을 대상으로 티타임을 갖고 대표적인 제품들을 전시했다. 전시회장에서 루카 페드로띠 리자드 대표를 만날 수 있었다.

“리자드의 제품들은 모든 사고의 중심을 발에 두고 만들어진다. 대표적인 제품인 샌들의 경우 힐컵을 만들어 불규칙한 지면에서도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우리는 신발을 발의 침대라고 생각한다.”

 

▲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리자드의 모토는 ‘발에게 물어봐(Let Your Feet Talk)’. 리자드의 제품들은 모든 사고의 중심을 발에 두고 만들어진다.

 

페드로띠 대표는 우리나라 시장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았다. 그는 “한국과 이탈리아는 지형적으로도 비슷하고, 국민들의 기질도 비슷하다”면서 “한국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연구를 더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국 시장은 규모도 크지만 무척 역동적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리자드는 넬슨스포츠가 전개하고 있다.

 

출처: 아웃도어뉴스 서승범기자 bum@outdoornews.co.kr

Related posts:

Add your comment

  • (주)넬슨스포츠 l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39(백석동) 동문타워1차 710호 Tel:1644-1708
    Fax:031-902-6953 l (지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3) l Email: info@nelson.co.kr

© Copyright 2012 by nelson sport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