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son Online Journal

2015 ISPO 뮌헨…아크테릭스, 2개 부문 황금상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Made with Flare More Info'> 0 Flares ×

2015년 02월 11일 17:56:56 뮌헨/ 이주희 특파원 jhlee@outdoornews.co.kr

2015 이스포 뮌헨에서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2개 부문에서 황금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알파 COMP 재킷·팬츠와 세레스 재킷이 동시에 황금상을 받은데 이어 2년 연속으로 거둔 쾌거다.


▲ 2015 이스포 뮌헨 아크테릭스 부스. 사진/ 특별취재팀

올해 황금상으로 선정된 제품은 아웃도어 미드레이어 우븐 부문의 누클리아이 AR 재킷과 스키 글러브&헤드웨어 부문의 리딕 글러브다. 누클리아이 AR 재킷은 겉감에 윈드스토퍼를 사용해 발수·방수성은 물론 가벼운 무게,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디자인과 내구성, 소재 모두 겸비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황금상의 주인공이 되었다.

리딕 글러브는 손바닥면에 하이드로포빅 N333p-X 나일론을 적용해 발수와 방수 성능이 뛰어나다. 또한 손가락 봉제선을 없애고 손의 모양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더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고어텍스의 C-KNIT를 적용해 더 가볍고 투습력이 향상된 제타 LT 재킷과 S/S 시즌부터 선보이는 신발 라인도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황금상을 수상한 누클리아이 AR 재킷(왼쪽)과 리딕 글러브.


▲ (오른쪽부터) 아크테릭스 빈센트 워터스 CEO, 넬슨스포츠 정호진 대표, 존 호라우프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

아크테릭스 공식수입원인 넬슨스포츠 정호진 대표는 “올 F/W 시즌은 컬러와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신발 라인이 강화되고 핏과 움직임, 보온력,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글러브 제품군 출시가 특이점”이라며 “대부분 리조트 스키를 즐기는 국내 실정에 맞춰 스키 라인의 바지를 기존 릴렉스핏에서 트림핏으로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특히 올해는 가격 인하 정책을 펼치는 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넬슨스포츠 정호진 대표는 존 호라우프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과 만남을 갖고 아크테릭스의 국내 공식수입 판매권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간 계약이 연장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존 호라우프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은 아크테릭스가 한국 아웃도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힘쓴 넬슨스포츠에 대한 신뢰를 표현하고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과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 F/W 시즌에는 컬러와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신발 라인이 더욱 강화된다.


▲ 핏과 움직임, 보온력 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글러브 제품군.


▲ 아크테릭스의 스키 라인.


▲ 세레스 재킷과 토리움 SV 후디 등의 다운 재킷들.

Related posts:

Add your comment

  • (주)넬슨스포츠 l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39(백석동) 동문타워1차 710호 Tel:1644-1708
    Fax:031-902-6953 l (지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3) l Email: info@nelson.co.kr

© Copyright 2012 by nelson sport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