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son Online Journal

아크테릭스 사토로 AR 베이스레이어 리뷰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Made with Flare More Info'> 0 Flares ×

 


ARC’TERYX SATORO AR BASE LAYER SET
REVIEW


혁신적인 이 메리노 울 제작 방식이 백컨트리 모험을 온종일 하는  동안의 쾌적성, 보온성 통기성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지 보기 위해 아크테릭스 사토로 AR 베이스 레이어 세트를 테스트했다.

사토로 AR 베이스레이어는 중간 무게 급의 고급 메리노 베이스레이어로 종일 하는 백칸트리 용도를 위해 설계되었고, 그 결과, 추울 때 따스하게 보온해주며, 땀이 날  때도 건조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메리노 울이 피부에 닿는 감촉이 까칠하지 않고 단열 효과가 좋고 악취가 남지 않는다는 좋은 평판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이 모든 장점 중에서도, 아크테릭스 베이스레이어에는 더 좋은 요소가 하나 있으니, 바로 그 내구성이다.

이 마지막 특성은 다른 메리노 베이스레이어에서는 전혀 없는 요소이어서, 그런 옷은 트레일 위 그리고 세탁기 안에서도 너무나 쉽게 상하곤 했다. 아크테릭스가 스마트한 Nucliex 울을 써서 특별히 더 강한 메리노 울을 만들어냈다. 

이 원단을 짜는 실은 나일론 코어 필라멘트 사를 메리노 섬유로 감싸서 만드는데, 아크테릭스에 의하면 보통 메리놀 울보다 파열 강도 테스트에서는 20 퍼센트 그리고 마모 내성은 50퍼센트나 더 강하다고 한다.

터프한 면에서는 전혀 부족함이 없음을 우리가 발견했다. 몇 번 세탁한 후 그리고 수 일간 밤낮으로 이 베이스레이어를 입으며 했던, 여러 날 동안의 캠핌 모험 후에도 여전히 말짱했다.

몸에 꼭 맞으면서도 비교적 편안한 사토로 AR 상의와 하의가, 엘라스탄 섬유를 첨가한 덕에, 그 형태를 잘 유지한다. 이렇게 몸에 꼭 맞고 또 그런 메리노 울의 매직 덕분에 추운 밤에도 보온을 해주었고 이 레이어를 입고 낮에 힘들게 활동할 때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주었다—아크테릭스의 약속대로.

이 베이스레이어는 아마 가격 외에는 전혀 불만족스러운 점이 없다. 아크테릭스 애호가는 이 점을 잘 알고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이어도, 우리가 안심시켜드릴 수 있다. 사토로 AR 레이어의 다용도, 성능, 품질, 튼튼함 그리고 악취에 대한 내성 덕에 여러 해 동안 이걸 쓰게 되며, 곧 그 가격이 얼마였는지를 잊게 될 것이다.

Sun Ho Lee 옮김
출처:
Snowmagazine.com

※ 이 제품 쇼핑몰에서 구입하기 ☞

※ 이 리뷰는 해외 잡지 또는 웹사이트에 게재된 해외 고객의 구입 사용기로서 개인 취향에 따라 착용감 또는 만족도 등 제품에 대한 느낌이 다를 수 있으며 제조사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고 있으며 만일 본인의 서면 동의 없이 무단 복제 및 인용 시 저작권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2 By Lee Sun Ho. All rights reserved

Related posts:

Add your comment

  • (주)넬슨스포츠 l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39(백석동) 동문타워1차 710호 Tel:1644-1708
    Fax:031-902-6953 l (지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3) l Email: info@nelson.co.kr

© Copyright 2012 by nelson sport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