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son Online Journal

아크테릭스 팰리세이드 반바지 리뷰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Made with Flare More Info'> 0 Flares ×

ARCTERYX PALISADE SHORT REVIEW

Shorts That Exceed Expectations
Artn

낮 기온이 남서부 플로리다에서 올라가고 있다. 이곳은 내가 여러 해 동안 일하고, 살고, 놀기도 하는 곳이다.  집에서 컴퓨터를 앞에 놓고 일하든, 밖에서 조경 건축 설계의 시공을 감독하고 있든, 고객을 만나든, 또는 내 프로젝트를 위해 원예 시장에서 식물 소재를 고르고 있든 간에, 반바지가 나의 주중 그리고 주말 차림이다. 아크테릭스 브랜드가 품질과 동의어 임을 알고 있어, 최근 이 회사의 웹사이트에 들어가, 지난 여름과 가을에 계속 쓰고 난 후 헤어진 바지 한 벌을 대신할만한 어떤 바지가 있는지 알아보기로 했다.

내가 기대하는 요소는 품질, 가벼운 무게, 늘어나는 속건성 합섬 원단 및 스타일이다.

남자용 반바지를 살펴본 후, 팰리세이드 반바지와 레프로이 반바지 1벌을 주문했다. 팰리세이드의 포켓 만든 방식과 스타일이 레프로이보다 더 멋있게 보였다.  이 반바지가 내 기대 이상으로 좋았다. 그래서 지난 주에 세 벌을 더 주문했다. 이제 색상 별로 한 벌씩 있고 특히 좋아하는
Nocturne (진한 네이비 블루) 색은 두 벌이나 있다.

일년 지나도 여전히 이 바지를 구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활동: 일, 레저, 일상 생활
장점: 다용도, 디자인, 몸에 잘 맞음, 신축성, 질기고 강한 원단.

Every time I come to replace old bits of kit (like most, I struggle to let old gear die gracefully) my automatic choice is Arcteryx!
Zebedy73

내 주된 취미는 지구력 위주의 장거리 워킹과 하이킹이어서, 패킹하기 좋고 가볍도록 설계해야 단 몇 그람이라도 줄이는데 긴요하다. 그렇게 해야, ‘다음 번 우체국에서 장비를 내려 놓고 집에 보낼 수 있게’ 내가 감당할 수 있을 정도로 배낭을 줄일 수 있다.. 최상급 제품이라면 최대한 다양하게 쓰기를 기대하기 마련인데, 아크테릭스 장비는 정말 그 브랜드의 신조를 충실히 지킨다.

활동: 장거리 하이킹
장점: 착용감이 쾌적함, 넓적다리가 튼실한 남자분에 맞음, 업계 리더라면 기대할 만큼 잘 헤지지 않음, 편하게 쓸 수 있게 만든 포켓.
단점: 없음!!

Perfect!
Thelump

기막힌 숏 팬츠다. 잘 맞고, 멋지게 보이고, 엄청나게 편하고, 포켓 위치도 좋고, 습기를 배출해준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다. 아크테릭스가 만든 것 중 아마 최고의 바지다.

장점: 가볍고, 스타일이 멋있고, 편하고, 포켓이 좋고, 습기를 배출한다.

Sun Ho Lee 옮김
출처:
Arcteryx.com

※ 이 제품 쇼핑몰에서 구입하기 ☞

※ 이 리뷰는 해외 잡지 또는 웹사이트에 게재된 해외 고객의 구입 사용기로서 개인 취향에 따라 착용감 또는 만족도 등 제품에 대한 느낌이 다를 수 있으며 제조사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고 있으며 만일 본인의 서면 동의 없이 무단 복제 및 인용 시 저작권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2 By Lee Sun Ho. All rights reserved

Related posts:

Add your comment

  • (주)넬슨스포츠 l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39(백석동) 동문타워1차 710호 Tel:1644-1708
    Fax:031-902-6953 l (지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3) l Email: info@nelson.co.kr

© Copyright 2012 by nelson sport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