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son Online Journal

아크테릭스람파트 롱 리뷰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Made with Flare More Info'> 0 Flares ×

ARCTERYX RAMPART LONG REVIEW


Giving the dead bird brand a try!!!
PiratePaul195

이 브랜드만 철저히 믿는 친구가 있는데, 모든 면에서 이 브랜드가 최고이니 내가 애용하는 노스페이스 브랜드 대신에 이 브랜드로 바꾸라고 날마다 내게 말한다. 그래서 내 지역 내의 점포로 가서 이 바지를 발견했다. 그 기장이 나의 관심을 끌었다. 왜냐 하면 무릎을 지나는 반바지를 내가 선호해서다. 그래서 매장에서 입어 봤고 무척 맘에 들어 그걸 샀다. 하키를 즐기는 캐나다 사람의 다리를 갖고 있어 한 사이즈 큰 걸 입어야만 했다.
그런데 집에 와서, 입어보니 넓적다리 부위가 평소보다 훨씬 타이트함을 발견했다. 이 점을 말하다 보니, 전면 포켓에 물건을 넣고 다니기가 힘들어 모든 걸 다리 포켓에 넣고 다녀야 했다.
이 바지를 산 이래, 내가 늘 입는 반바지가 되었다. 아직도 타이트하게 맞긴 하나 잘 혼방한 원단이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단지 적응하는 시간이 좀 필요할 뿐이다.

활동: 하이킹, 일상 용도
잠점: 기장, 원단, 무게
단점: 꽉 끼는 점

I bought them because they made my butt look great and was surprised to see how well they performed.
Marius

한달 간의 휴가를 보내기 위해 반바지 네 벌을 꾸렸는데, 결국 거의 이 바지만 쓰고 말았다. 네 벌 중 가장 편했고, 가장 모양이 좋았고 또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기가 쉬웠기 때문이다.
이 반바지는 순전히 마법 같은 소재로 만든 것 같다. 이 원단은 쉽게 축축해지거나 더럽혀지지를 않는다. 액체가 그냥 미끄러지며 흔적이 남지 않고, 싱크대에서 잠시 비비기만 하면 깨끗해지는 경우가 많다. 또한 완전히 젖은 상태였다가 20분 간만 하이킹하면 완전이 마른 상태가 되며, 많은 세탁물 중 가장 빨리 마른다.
또한 착용 감이 쾌적하다는 것도 언급해야 할 듯하다.
내 와이프도 안심했다. 20년 간 내가 늘 입었고 주로 패치로 만들었던 ‘진’ 반바지를 내가 더 이상 안 쓰게 되어서다. 내가 “편하다”고 말했고 내 처가 “창피하다”고 말했던 그 청바지 원단 반바지 대신에 이제 완전히 새로운 그리고 그전 것과 똑 같이 편안한 ‘램퍼트’를 입게 되었다.
강력히 추천코자 한다.

활동: 하이킹
장점: 모양이 멋짐, 속건 성, 땀 자국이 안 보임, 편함
단점: 없음.

Love these shorts
Texx

종전 스타일은 가져 본 적이 없으나, 이 반바지가 무척 맘에 든다. 한 사이즈 큰 걸 주문했는데, 아마 그 때문인지 꼭 끼는 문제는 없었다. 굉장히 편하며 더운 날씨에 매우 좋다. 속건성 역시 훌륭하다. 유일하게 아쉬운 점 하나는 단추가 좀 너무 쉽게 풀리고 지퍼 기장이 약간 짧다는 것이다.

활동: 일상 용도와 아웃도어 용도
장점: 편하고, 빨리 마르고, 내구성이 좋음
단점: 지퍼가 약간 짧음

Sun Ho Lee 옮김
출처:
Arcteryx.com

※ 이 제품 쇼핑몰에서 구입하기 ☞

※ 이 리뷰는 해외 잡지 또는 웹사이트에 게재된 해외 고객의 구입 사용기로서 개인 취향에 따라 착용감 또는 만족도 등 제품에 대한 느낌이 다를 수 있으며 제조사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고 있으며 만일 본인의 서면 동의 없이 무단 복제 및 인용 시 저작권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2 By Lee Sun Ho. All rights reserved

Related posts:

Add your comment

  • (주)넬슨스포츠 l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39(백석동) 동문타워1차 710호 Tel:1644-1708
    Fax:031-902-6953 l (지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3) l Email: info@nelson.co.kr

© Copyright 2012 by nelson sport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