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lson Online Journal

스미스 더 롤 팩 리뷰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Made with Flare More Info'> 0 Flares ×

REVIEW: SMITH THE ROLL PACK

스미스 팩은 심플하고 기능적인 백으로, 생활방수 캔버스로 만들었다. 도회지 내에서도 쓰기 좋을 정도로 깔끔하며, 멋진 아웃도어 활동도 충분히 할 수 있어, 일과 모험을 믹스하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동반자다.

필자는 밀리칸 백이 2009년에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팬이었다. 믿음직한 Dave the Rucksack이 나의 아이슬랜드 및 노르웨이 여행에 동행했을 뿐 아니라, Montenegro에서의 수영하러 가는 산책로 및 수많은 머드(muddy) 페스티벌에서도 썼다. 다니는 도중에 배낭에 짐을 잔뜩 담았고 그 위에 앉기도 하고 사실상 베게로도 썼다. 이 모든 일을 다 잘 주었고 긁힌 흔적도 전혀 없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밀리칸이 스미스를 위해 자사의 디자인을 단순화했다. 백은 심플하게 만들었다. 가볍고 악천후에 견디며 보통 캔버스보다 30퍼센트 더 강한 재활용 Bionic® Canvas  패널 몇 개만 써서 만들었다. 이 절제된 방식의 이 디자인은 생산 상의 낭비를 줄이는 게 목적이며, 봉제선을 최소화하여 강도와 내구성을 극대화시켰다. 캔버스는 방수  왁스로 코팅하는 게 아니라 왁스가 스며들게 하여, 무게를 줄이고 빗물이 못 들어오게 하고, 캔버스의 촉감이 유지되도록 했다.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모든 특징을 다 갖추고 있다. 패딩을 대어준 어깨 스트랩은 인체에 잘 맞게 되어 있고, 사이클링하기 좋도록 탈착이 가능한 허리 스트랩 그리고 통기성이 좋은 등판이 있고, 멋진 알루미튬 버클까지 있다. 게다가, 나는 이런 말하는 걸 좀 꺼리지만,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복고풍 감성까지 있다.

스미스는 city bag과 adventure pack간의 절묘한 균형을 잘 이룩해냈다. 회의에 갈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면서도 모험과 탐사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터프하다. 지난 두 달 간, the Kent Marshes에서의 나의산토끼 관찰 탐사 여행 시 내내 이걸 갖고 갔고, 또 Margate에서 제조업체들을 만날 때 그리고 시실리의 무인도 탐사 시에도 이걸 갖고 갔다. 또한 마음이 안정이 되지 않아 사무실 데스크에서 일하기 힘들 때는, 무거운 책과 노트와 잡지를 브리스톨 시 일대의 여러 군데의 카페까지 들고 다닐 때도 이걸 썼다.

스미스의 용도가 다양하여 이런 식의 여행에 이상적이다. 한쪽에는 겉에서 안 보이는 랩톱을 위한15인치 포켓이 있고 다른 쪽에는 노트북 크기의 포켓이 있고, 휴대폰과 펜을 위한 공간도 있다. 이 백의 복부에 더 많은 포켓이 있으나 (잡지, 아이패드 및 다른 귀중품을 위한 것), 주로 확장시킬 수 있는 하나의 큼직한 공간인데, 여벌의 레이어를 꾸려 넣어야 할 필요가 있거나 집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를 타고 가면서, 역에서 산 저녁 식사를 배낭에 휙 넣을 필요가 있을 때 정말 편리했다. 하지만, 스미스에서 내가 가장 맘에 드는 점은 이 백 위의 손으로 잡기 좋은 핸들이다. 가죽으로 보강해주었는데, 열차에 휙 타거나 내릴 때 자전거 짐바구니(pannier)처럼 백을 들어 올릴 때 편리하다. 모든 점을 감안하면, 굉장히 좋은 백이며 일과 모험을 믹스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Sun Ho Lee 옮김
출처: Ernestjournal.co.uk

※ 이 제품 쇼핑몰에서 구입하기 ☞

※ 이 리뷰는 해외 잡지 또는 웹사이트에 게재된 해외 고객의 구입 사용기로서 개인 취향에 따라 착용감 또는 만족도 등 제품에 대한 느낌이 다를 수 있으며 제조사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컨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고 있으며 만일 본인의 서면 동의 없이 무단 복제 및 인용 시 저작권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2 By Lee Sun Ho. All rights reserved.

Related posts:

Add your comment

  • (주)넬슨스포츠 l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39(백석동) 동문타워1차 710호 Tel:1644-1708
    Fax:031-902-6953 l (지번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23) l Email: info@nelson.co.kr

© Copyright 2012 by nelson sports. All Rights Reserved.